AHA는 아주 오랜 역사를 가진 성분으로 미용에 대해 상당한 경지에 이르렀던 이집트 클레오파트라와 주변 국가들의 여인들이 즐겨 사용했던 우유 목욕이 그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유에는 젖산 (Lactic acid)이라는 AHA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산 성분이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윤기있고 건강하게 만듭니다.

또한 AHA는 보통 포도나 파인애플 등의 과일에서 얻어지기 때문에 과일산이라고도 부르는데 프랑스 여성들은 오래전부터 오래 묵은 포도주에 함유된 주성분인 말릭산(Malic Acid)과 주석산(Tartaric)으로 피부를 희고, 윤기있고 부드럽게 가꾸어 왔습니다.

AHA는 과일, 사탕수수, 우유 등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10-15%의 저농도에서는 각질제거와 피부보습 효과가 있지만 50% 이상의 높은 농도에서는 세포간의 결합을 파괴시켜 각질층과 표피 일부를 떨어져나가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AHA필링 중 글리콜린산 필링이 가장 널리 사용되며 시술 후 각질이 약간 벗겨지지만 표시가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세안, 화장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색소침착의 위험이 없어서 색소질환이 아니라면 시술 후 특별히 자외선차단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AHA필링은 얕은 필링이기 때문에 한 번에 큰 효과를 얻을 수는 없지만 1-2주 간격으로 수 회 반복 시술하면 피부의 각질이 정돈되면서 칙칙했던 피부의 톤과 색조가 밝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드름과 넓은 모공, 기미, 잡티가 개선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잔주름과 노화된 피부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강남테마피부과(2호선 강남역 10번출구/02-591-4477),
[개인정보취급방침]
필링박피클리닉